[교직] 2024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이수 결과 제출 안내 | |||||
작성자 | 조교 김현수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110 | 등록일 | 2024.11.12 | ||
이메일 | podo@cnu.ac.kr | ||||
[교직이수자 필수] 안전교육 강화를 위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과 관련하여 교육이수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제출기한: 12월 4일(수) 학과사무실로 원본 제출 가. 인정범위 1) 유성구청 심폐소생술교육 2) 대한심폐소생협회 인정 교육(https://www.kacpr.org(교육기관찾기 메뉴)) 3) 기타 학교 등 국가기관 교육 ※ 교육대학원생 중 현직교사들이 소속학교에서 실시하는 응급처치 교육을 이수한 경우 나. 제출서류 1) 교육이수증 원본 지참 후 학과 사무실 방문(복사 후 돌려드림) 다. 주의사항 1) 유성구청 심폐소생술 교육 연락처 042-611-2960 2) 교원양성과정을 이수하는 동안(교직과정 선발 이후)에 이수한 내용만 인정 3) CNU포털의 종합정보(학생정보) 기타항목에서 이수내역 확인
|